빈틈없는 연쇄살인범과 리암 니슨의 쫓고 쫓기는 추격 액션 스릴러!
한층 더 빠르고 치밀해진 리암 니슨을 기대케 하는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테이큰>보다 빠르고 <논스톱>보다 치밀한 리암 니슨의 추격 액션 스릴러 <툼스톤>(수입: ㈜드림웨스트픽쳐스│공동수입: ㈜부메랑모션픽쳐스│제공/배급: 인벤트 디│감독: 스콧 프랭크│출연: 리암 니슨)이 메인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잔혹하게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의뢰를 받은 전직 형사와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숨가쁜 추격전을 그린 <툼스톤>이 존재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리암 니슨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뒷모습임에도 엄청난 포스를 느낄 수 있던 티저 포스터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를 통해 드디어 할리우드 액션 전설 리암 니슨이 실체를 드러냈다. 어두운 구름으로 뒤덮인 음침한 도시를 등지고 나타난 리암 니슨은 비장한 눈빛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빈틈없는 연쇄살인마, 더 빠르고 더 치밀하게 추격하라”라는 카피에서 느껴지듯 <테이큰><논스톱>보다 한층 강력해진 리암 니슨만의 추격 액션으로 전세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2014.09 전세계 최초개봉”으로 오는 18일 한국 관객들이 가장 사랑하는 액션배우 리암 니슨을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툼스톤>은 추리 문학계의 그랜드 마스터 로렌스 블록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마이너리티 리포트><말리와 나><더 울버린> 등의 각본으로 유명한 스콧 프랭크 감독의 치밀한 연출 그리고 할리우드 액션의 역사를 새롭게 쓰는 배우 리암 니슨의 환상의 조합으로 전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액션의 대가 리암 니슨의 실체를 드러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주목 받고 있는 <툼스톤>은 오는 9월 18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해 관객들을 찾는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기자 gbk@korea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