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대의 틴탑 티저 속 강렬하고 파격적인 연기로 컴백 기대감 상승!
– 틴탑 캡, 전신 타투와 섹시미로 시선 압도
?
틴탑의 타이틀곡 ‘쉽지않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오는 9월 15일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틴탑은 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쉽지않아’의?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아름다운 야경과 국내 세트장으로 이어지는 스펙타클한 규모 속 캡과 엘조의 격정적인?감정연기로 틴탑의 컴백 기대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
특히 외국인 모델과 파격 러브씬을 펼치는 캡의 성숙한 연기는 ‘쉽지않아’ 티저 영상의 관전 포인트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짙은?스모키 메이크업과 상체 탈의로 몸 전체에 보이는 타투는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했다. 잠깐이지만 강렬했던 캡의 등장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틴탑의 남자다움과 섹시미를 한 번에 보여주었고, 캡만의 어두우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리얼하게 담고 있어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사하고 있다. 엘조 또한 여느 배우 못지 않은 감정선을 잡은 연기로 주목 받고 있다.
?
틴탑의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는 스페인어로 ‘성공’, ‘좋은 결과’라는 뜻으로 앨범 타이틀인 ‘EXITO’를 증명하듯 공백기?동안의 월드 투어로 다진 무대 경험으로 한층 더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 된다.
?
한편, 틴탑은 오는 9월 15일 자정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하며 이에 앞서 추석 연휴 직후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기자 gbk@korea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