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7집 ‘MAMACITA’ 기대감 증폭!
컴백을 앞두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주니어가 오늘 두 번째 티저 영상과 신곡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늘(2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http://superjunior.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정규 7집 타이틀 곡 ‘MAMACITA(아야야)’의 새로운 음악은 물론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다시 한번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지난 25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MAMACITA(아야야)’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보안관, 도둑, 갬블러 등으로 변신한 슈퍼주니어 각 멤버들의 개성 만점 캐릭터가 공개되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만큼, 두 번째 티저 영상도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금일 타이틀 곡 ‘MAMACITA(아야야)’를 비롯한 정규 7집 수록곡 10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과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슈퍼주니어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곡 ‘MAMACITA(아야야)’는 인도 퍼커션 리듬을 바탕으로 한 드럼 사운드와 DJ리믹스를 연상케 하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어반 뉴 잭 스윙 장르의 곡으로, 슈퍼주니어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정규 7집 ‘MAMACITA’ 전곡 음원은 오는 29일 0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공개되며, 새 음반은 9월 1일 오프라인 발매 예정이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기자 gbk@korea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