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 tvN ‘가족의 비밀’로 첫 드라마 신고식!

  • 선우, tvN 아침드라마 가족의 비밀 출연 확정
  • 여 형사 사경미역, 강함+순애보 다양한 연기 기대
  •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


선우가 첫 드라마 신고식에 나선다.

 

선우는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아침드라마 ‘가족의 비밀’에 캐스팅됐다.

 

극중 선우가 맡은 역할은 체력, 주력, 담력은 어느 남자 부럽지 않은 강남 경찰서의 여 형사 ‘사경미’역으로, 형사 파트너인 남자주인공 민준혁에게 끈기와 인내로 구애하는 비중 있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또, 형사로서 겉으로 강인해 보이는 모습과 달리 한 남자에 대한 순애보적인 여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다양한 연기변신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그 동안 뮤지컬 ‘원효’, ‘내 마음의 풍금’, ‘신의 아그네스’, ‘셜록홈즈’, 연극 ‘발칙한 로맨스’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온 선우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안방극장에 첫 신고식을 할 계획으로, 연기자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선우의 첫 드라마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새 아침드라마 ‘가족의 비밀’은 실종된 딸을 찾아 나서는 엄마의 눈물겨운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추적 극으로,
2009년 칠레에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엘리사는 어디있나요’의 리메이크 작이다.

 

선우는 “그 동안 뮤지컬과 연극을 통해 관객 분들과 만났었는데 드라마는 처음이라 긴장도 되고 더 많은 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다는 점에 설레기도 한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겠다.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선우가 출연하는 tvN 새 아침드라마 ‘가족의 비밀’은 오는 10월 13일부터 매주 월~목 오전 9시 40분 방송된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기자 gbk@koreanjourna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