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여행은 봄방학에, 여행박사 ‘봄 방학 기획전’ 공개

[코리언저널 김소연기자 ten@koreanjournal.net]

여행박사가 2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봄 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떠날 수 있는 ‘봄방학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그동안 쌓인 학업 스트레스도 날리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지를 모아 패키지부터 자유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1일 버스투어, 단독 택시투어 등 맞춤 여행도 가능하니 우리 가족 취향을 만족하게 할 여행지를 골라보자.

편안한 휴식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일본 큐슈를 추천한다. 일본 가장 남쪽에 있는 섬 큐슈는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전통 료칸이 많아 함께 온천욕을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유명한 맛집은 물론 볼거리가 많은 큐슈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1일 버스투어인 ‘유유버스’를 이용해도 좋다. 여행박사가 운영하는 유유버스는 현지 차량과 안내원이 함께 큐슈 곳곳을 돌아보는 1일 투어 상품으로 4가지 코스로 운영된다. 당일치기로 가기 어려운 지역도 걱정 없이 하루 만에 다녀올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큐슈 2박3일 왕복 항공권은 22만6500원부터, 유유버스는 1인 4만9천원부터 판매된다.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해, 연중 내내 많은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대만도 좋다. 대만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 룽샨쓰부터 천장 가득한 홍등이 인상적인 지우펀, 해양지질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예류지질공원까지 대만에서는 취향대로 골라 즐길 명소가 가득하다. 여행박사가 단독 택시투어가 포함된 대만 3박4일 에어텔 상품을 판매한다. 여행 기간 가족과 함께 자유롭게 둘러보고 단 하루 단독 택시를 이용해 투어하는 일정으로 우리 가족만 이용할 수 있어 맞춤 여행이 가능하다. 관광지 설명과 사진 촬영하기 좋은 주요 스팟 등 다양한 여행 팁도 알려준다. 가격은 63만3000원부터.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기고자 한다면, 휴양지로 유명한 괌으로 떠나자. 뜨거운 태양 아래 펼쳐진 푸른 바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괌은 가족이 함께하는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온난한 날씨로 일교차가 크지 않고 약 4시간 반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오랜 시간 비행이 어려운 아이들과 동행하기도 부담없다. 다양한 해양스포츠는 물론 쇼핑몰이 밀집해있어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괌 3박4일 에어텔 상품이 74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출발 일정에 따라 가격은 달라지니 참고하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