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틴탑, ‘인기가요’ 엔딩 무대 장식

[김주은기자 ten@koreanjournal.net] 그룹 틴탑이 ‘인기가요’에서 치명적인 눈빛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오늘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틴탑이 미니 앨범 ‘RED POINT’의 수록곡 ‘가지마’와 타이틀곡 ‘사각지대’로 컴백 엔딩 무대를 장식했다.

이 날 방송에서 틴탑은 여자를 붙잡는 애절한 남자의 진심을 담은 발라드곡 ‘가지마’를 첫 곡으로 등장했다. 이어 올 의상을 입은 틴탑은 치명적인 남자의 모습을 신곡 ‘사각지대’의 무대에서 통해 선보였다. ‘칼군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틴탑답게 각자 다르게 움직이는 여섯 명의 멤버에게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파파라치’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타이틀곡 ‘사각지대’는 저스틴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엑소의 ‘으르렁’ 등을 히트 시킨 작곡가 신혁의 팝 댄스곡으로 변심한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경고와 사랑하는 마음의 이중적인 감정을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옴므파탈을 넘어 틴탑파탈의 모습으로 돌아온 틴탑은 신곡 ‘사각지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0124_tin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