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니엘, 성숙미 물씬 ‘못된 여자’ 무대! “눈을 뗄 수 없어!”


니엘이 ‘음악중심’에서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니엘은 타이틀곡 ‘못된 여자’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카리스마 가득한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곡의 시작을 알린 니엘은 섹시한 음색이 돋보이는 보이스로 성숙미를 물씬 풍겼다. 전에 없는 섹시함과 카리스마로 무대를 꽉 채운 니엘은 ‘못된 여자’의 시작에서 끝까지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하였다. 니엘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듣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기타 사운드와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 아이드 필승과 작업한 곡이다. 또한 힙합계 실력파 랩퍼 도끼가 피처링은 물론 랩 메이킹까지 진행 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못된 여자’ 뮤직비디오에는 여주인공으로 최근 핫하게 급부상하고 있는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출연해 니엘과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함은 물론, 다정한 연인으로 달콤한 분위기를 보여주며 의외의 케미를 발산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한편, 니엘은 최근 솔로 앨범 ‘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