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 정준, ‘달려라 장미’ 연인 이영아와 다정한 커플 사진 공개!

  • 정준, 극중 연인 이영아와 다정한 커플 사진 공개 눈길
  • 정준, SBS 새 일일드라마’달려라 장미서 첫 악역 도전
  • 오는 12월 15일 저녁 7시 20분 첫 방송


연기자 정준과 배우 이영아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오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일일 드라마 ‘달려라 장미'(극본: 김영인 / 연출: 홍창욱)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정준과 이영아가 각각 촬영 현장과 제작보고회 현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알려졌다.

 

먼저, 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m223740)을 통해 드라마 야외 촬영 중 찍은 사진을 공개, 정준과 이영아는 밝은 미소와 귀여운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은 지난 10일 진행된 드라마 제작보고회 대기 중 찍은 것으로, 깔끔한 스타일의 정준과 인형 같은 외모가 돋보이는 이영아의 다정한 모습은 두 사람의 커플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준, 이영아 너무 귀엽다~”, “두 사람 잘 어울려요~ 커플 연기 기대되네요!”, “정준 정말 오랜만이에요^^”, “달려라 장미 빨리 방송했으면 좋겠어요!” 등의 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악역에 도전하는 정준은 물욕과 출세욕이 강한 피부과 의사 강민철 역을 맡았으며, 이영아(백장미 역)의 집안 배경과 외모에 빠져 끈질긴 구애 끝에 결혼에 성공하지만 후에 악연으로 이어지며 색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정준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일일 드라마 ‘달려라 장미’는 유복한 가정 환경에서 살아온 백장미(이영아 분)가 아버지의 죽음과 회사 부도로 모든 것을 잃고 생계형 똑순이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이야기로, 오는 15일(월) 저녁 7시 20분 첫 방송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