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퍼센트 록현, ‘최고라면’서 제주도 말고기 이용한 ‘라면일랑 말랑’으로 꼴등 당첨!
– ‘최고라면’ 록현, 매회 방송에서 정주리와의 케미로 시선집중!
백퍼센트 록현이 정주리와의 케미가 돋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8일, 백퍼센트 록현은 백퍼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주도 귤밭 속 덤앤더머 남매로 불리게 된 정주리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 했다.
록현은 최근 MBC every1 ‘100인의 선택-최고라면’에 출연해 라면 셰프로 활약을 하며, ‘최고라면’ 출연진 개그맨 정주리와 덤앤더머 남매라는 별명이 지어져 매 회 둘의 케미가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개 된 사진 속 록현과 정주리는 제주도의 귤밭에서 다정함이 돋보이는 포즈로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다.
한편, 8일 ‘최고라면’ 제주도 편에서 록현은 말고기를 이용한 ‘라면일랑 말랑’이라는 볶음라면을 선보였지만, 톳을 이용해 만들어 1등을 하게 된 정주리의 라면과 43표의 차를 내며 꼴등을 하게 되는 안타까운 장면을 만들어냈다. 판정단에게 애교 공략까지 하며 자신의 라면을 홍보 했음에도 5등을 한 록현은 100개의 그릇을 설거지 해야 하는 벌칙을 수행 하며 “다음 번엔 꼭 1등을 차지하겠습니다!”라는 안타깝지만 활기찬 다짐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하였다.
백퍼센트 록현이 출연하는 ‘100인의 선택-최고라면’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MBC every1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