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우-류태준, tvN ‘가족의 비밀‘ 현장 사진 속 다정한 모습 공개
-
선우, ‘가족의 비밀‘서 여형사 ‘사경미‘역으로 열연
-
tvN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 매주 월~목 오전 9시 40분 방송
연기자 선우와 배우 류태준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의자에 앉아 잠들어 있는 선우를 류태준이 얼굴을 맞대며 응시하고 있고, 이어 선우가 류태준을 향해 장난스럽게 입술을 내미는 모습으로 유독 다정해 보이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이는 tvN 일일 드라마 ‘가족의 비밀’ (극본 : 이도현 / 연출 : 성도준)에 출연 중인 선우가 상대 배우 류태준과 함께 촬영 중인 현장을 포착한 사진으로 알려졌다. 특히 선우는 극중 형사 파트너인 류태준을 짝사랑 하고 있어, 촬영 장면이 공개되자 둘의 러브라인 전개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다.
선우는 ‘가족의 비밀’에서 ‘사경미’역을 맡아 실종 사건 해결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인한 여형사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실제로 역할을 위해 고난도 운동을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현장 사진을 본 팬들은 “두 사람 잘 어울린다!”, “어떤 장면일지 궁금해요~!! 본방 사수해야지”, “보기만 해도 설레인다”, “선우씨 여형사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선우와 류태준의 다정한 모습은 내일(25일) 오전 9시 40분 방송 되는 tvN 일일 드라마 ‘가족의 비밀’ 18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