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보라카이 해변에서 섹시한 마성남으로 변신! 한층 성숙된 남자의 향기 물씬~ ‘여심 홀릭’

– 마리끌레르 12월호 화보 통해 ‘마성 & 시크남’ 매력 발산

– 영화 <기술자들> 이어 <연평해전> 주인공까지! 충무로 기대주이자 대세남




배우 이현우가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섹시한 남자의 향기를 풍기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이어 최근 <기술자들>에서 천재 해커로 돌아온 ‘충무로 블루칩’ 이현우가 마리끌레르 12월호 화보를 통해 기존의 귀엽고 순수한 이미지를 벗고 마성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킨 것.

 

이현우는 보라카이 해변을 배경으로 석양의 짙은 노을을 뒤로한 채 섹시남으로 파격 변신해 눈길을 끈다. 그는 해변가에 누워 촉촉히 젖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빨려들 것만 같은 블랙홀 눈빛과 표정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러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시크하면서도 절제된 남성미와 더불어 자신만의 깊은 감성과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현우는 본연의 밝고 발랄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카메라 슛만 들어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진지하게, 무드 있는 남자로 변신해 현장 스태프들에게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현우는 지난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남파 요원 ‘리해진’ 역으로 한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스타로 거듭났으며, 최근 12월 24일 개봉을 확정한 <기술자들>에서는 반전 매력을 지닌 천재 해커 ‘종배’ 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술자들> 외에도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연평해전>까지 주인공으로 나서며 충무로 기대주이자 대세남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