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섬 발리와 배우 박서준의 ‘빛나는 컬러 퍼레이드’ 화보 공개

예능과 연기활동을 종횡무진하며 활약중인 배우 박서준과의 인터뷰 진행

대세의 아이콘 박서준이 직접 말하는 본연의 성향, 연애관, 연기관 등 진정성 있는 이야기 담아

fgshg dfhs?사진제공=더 셀러브리티

?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가 KBS 2TV 뮤직뱅크 MC, 영화 ‘악의 연대기’ 촬영 등으로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박서준과 발리에서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서준은 ‘Color of City, 박서준의 컬러를 찾는다’라는 컨셉으로 아티스트의 나라, 예술의 섬 발리만이 지닌 컬러들을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블루, 카키, 그레이 등 각 컬러를 컨셉으로 감각적인 ‘쿨가이 룩’을 완성했다. 발리의 아티스틱한 그래피티들을 배경으로 다양한 감정이 담긴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여 한 단계 성장한 배우의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서준에게 ‘어떤 배우가 되고 싶은가’ 라고 묻자 “나에게 맞는 캐릭터를 나의 능력과 나이에 따라서 점점 확장해 나갈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양한 연기 색을 입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박서준이라는 배우가 나이 들고 연륜이 쌓이면서 어떤 배우의 색깔을 가질지 기대해달라.”며 연기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

이외에도 데뷔 이후 쉼 없이 달려온 박서준의 연기관, 뚜렷한 연애관, 앞으로의 포부 등이 공개된다.

 

진솔하면서도 인간미 넘치는 박서준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와 화보는 <더 셀러브리티> 9월호와 공식홈페이지(thecelebrity.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 기자 gbk@koreanjourna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