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윤아, 희망전도사 나섰다. 마다가스카르 봉사활동 모습 공개!

배우 오윤아의 봉사활동 모습이 공개됐다.

ohyuna

?

오윤아는 지난?9?23일부터?10?3일까지 약?10?11일간 아프리카 남동쪽 인도양에 있는 섬나라인 마다가스카르로 봉사활동을 다녀왔다.

?

?

이는 오윤아가 지난?7월 인기리에 종영한?SBS?수목 드라마?너희들은 포위됐다’?이후 차기작 선택에 앞서 봉사활동을 택한 것으로,?지난?2013?SBS?드라마?돈의 화신?JTBC ‘맏이에 이어?너희들은 포위됐다와 이후 밀려있던 광고,화보 촬영 등 쉼 없이 달려온 오윤아는 당초 계획했던 휴가를 반납하고 짧은 휴식 후 차기작 선택에 앞서 곧바로 봉사활동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

?

이번 봉사활동에서 오윤아는 쓰레기를 주워가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15살 미혼모와 집이 없이 쓰레기더미에서 살고 있는 가족 등을 만났다.

?

?

특히,?오윤아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살고 있는 아이들의 안타까운 모습에 더욱 밝은 모습으로 진심을 담아 대했으며,?이에 웃음기 없던 가족들의 얼굴에 웃음을 되찾아주는 등 그야말로 희망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

?

,?사진 속 오윤아의 모습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깨끗한 피부와 돋보이는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

?

오윤아는?지난해부터 계속 쉬지 않고 활동을 했기 때문에 가족들과 오랫동안 휴식을 갖고 싶은 바람도 있었지만,?아이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됐다.?많은 것을 느끼게 됐고,?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한 시간이었다.?많은 분들께서 희망의 손길을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

한편,?오윤아의 봉사활동 모습은 오는?14일 오전?9?40분 방송되는?SBS?희망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