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이터 크러쉬, 오는 2일 신곡 ‘소파(SOFA)’무대최초 공개!

크러쉬, 이벤트로 모집한 팬들과 함께 스페셜 소파 선데이 라이브 개최.

쓸쓸한 가을 밤, 특별한 라이브 공연으로 크러쉬와 그리움을 나누자!

크러쉬와 함께하는 일요일의 스페셜한 소파 라이브…모두 모여!

crush

지난 30일 신곡 ‘소파(SOFA)’를 공개하며 차트 이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크러쉬가 오는 11월2일 ‘소파’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크러쉬는 새 디싱 ‘소파’를 발매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100명의 신청자를 초대하는 이벤트 ‘크러쉬 ? 스페셜 소파 선데이 라이브(Crush ? Special SOFA Sunday LIVE)’에서 신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인 것.

 

또한 ‘소파(SOFA)’의 뮤직비디오를 재현한 공간에서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특별한 분위기가 연출될 계획으로 알려졌다.이 외에도 공연에 참석한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는 후문이다.

 

크러쉬의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소파’의 가사처럼 누구나 마음속에 그리운 사람이나 그리운 것이 있다. 스페셜 소파 선데이 라이브를 통해 그리운 사람과 함께 하거나 다시 한번 그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따뜻한 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라이브를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라이브 공연은 게릴라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신청자가 600여명을 돌파하는 등 크러쉬의 차트 성적만큼이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참여한 팬들은 각자의 절절한 추억과 사연 등으로 크러쉬의 ‘소파’에 공감하며 감성을 나누고 싶다는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했다.

 

크러쉬의 신곡 ‘소파’는 다양한 악기들의 편곡과 크러쉬의 음색이 돋보이는 힙합 알앤비 곡으로 소중한 것이 없어진 삶 속에서 추억의 매개체인 소파에 감정을 이입해 사랑했던 것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노래하여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크러쉬의 새 싱글 ‘소파(SOFA)’는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석권하고 있으며, 크러쉬의 ‘크러쉬 ? 스페셜 소파 선데이 라이브’는 오는 2일 역삼동 카페 알베르에서 진행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