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시크+모던’ 추녀(秋女)로 변신…가을여자 오연서의 매력

?

배우 오연서가 진정한 추녀(秋女)로 변신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201410231058261866_99_20141023105902

오연서는 잡지 뮤인 11월 호 속 화보를 통해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의 의상들을 선보이며 드라마 ‘왔다! 장보리’ 속 오연서의 모습을 완전히 잊게 만들었다.

공개된 화보 속 오연서는 다양한 무채색 의상을 소화, 세련되고 우아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의상에 벨트를 매치하거나 스트라이프 같은 무늬가 인상적인 포인트 의상을 활용한 패션으로 오연서만의 가을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오연서 진짜 예쁘다”, “나도 올 가을에는 오연서처럼 입고 추녀가 되겠어”, “보리보리 어디갔나요?”, “오연서 스타일 완전 내 스타일”, “역시 믿고 보는 오연서!”, “이렇게 입으면 나도 오연서처럼 어울릴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연서는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종영 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차기작 논의 중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