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유니온베이, 박서준 이현우 김소현 겨울 화보 공개

이현우 김소현, 캠퍼스 커플룩”

union2

감성 캐주얼 브랜드 유니온베이가 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박서준 이현우 김소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2014년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 MC로 그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이들은 이번 겨울화보 촬영에서도 서로에 대한 근황과 작품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즐겁게 촬영을 함께했다.

 

유니온베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겨울화보는 ‘STAY WARM’ 이란 테마로, 추운 겨울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3인 3색의 스트릿 캐주얼룩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층 시크해진 박서준의 댄디한 매력, 그리고 이현우 특유의 젊고 개성 넘치는 믹스매치, 마지막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러블리걸 김소현이 만나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았다.” 고 전하며 “이현우와 김소현의 커플룩 촬영에서는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 장난도 치고 자연스럽게 어깨동무와 손을 잡는 등 훈훈한 캠퍼스 커플로 변신해 현장의 모든 스텝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전했다.

 

박서준 이현우 김소현과 함께한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메이킹 영상은 유니온베이 공식 홈페이지(www.unionbay.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nionbaykorea)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