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록곡 ‘Ace’ 미리 만날 수 있는 ‘Ace of ACE’ 오늘 공개!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 작사, 코러스까지 참여! 태민 지원사격!
– 15일 KBS ‘뮤직뱅크’ 통해 첫 방송!
첫 미니앨범 ‘ACE’로 솔로 활동에 나서는 태민이 수록곡 ‘Ace’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태민은 13일(오늘), 태민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미니앨범 수록곡 ‘Ace’의 음원과 태민의 다채로운 모습으로 구성된 ‘Ace of ACE’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어서,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영상은 태민이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후, 현재까지 보여준 6년 간의 다양한 활동 모습을 통해 태민의 성장 히스토리를 만날 수 있어, 첫 솔로 활동에 나서는 태민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되는 수록곡 ‘Ace’는 슬로우 템포의 R&B 곡으로,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후배 태민을 위해 작사는 물론, 코러스에도 직접 참여하는 열의를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태민은 오는 15일 KBS ‘뮤직뱅크’, 1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괴도(Danger)’와 수록곡 ‘Ace’ 2곡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어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민의 첫 솔로 미니앨범 ‘ACE’는 8월 18일 발매된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 기자 gbk@korea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