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주혜지, 개코 솔로 타이틀곡 ‘장미꽃’ MV 출연 화제, 대세 뮤지션들이 선택한 그녀!

 

juheajin? 주혜지, 양동근-이승환-개코 MV 여주인공 낙점!

n? JYJ-샤이니-EXO까지 대세 아이돌 그룹과 호흡

n? MV, CF, 드라마 통해 신인 유망주로 눈도장

 

 

 

신예 주혜지가 개코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장미꽃’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다.

 

어제(16일) 공개된 개코의 첫 솔로앨범이 각종 음원 차트 1위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장미꽃’ 뮤직비디오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한 주혜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공개된 ‘장미꽃’ 뮤직비디오에서 주혜지는 양동근의 집착의 대상이 되는 헤어진 연인 역할을 맡아 마치 차갑게 식은 듯한 인형과 같은 모습을 연기했다. 특히 주혜지는 신비로운 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주혜지는 올해 초 발매된 양동근의 싱글 앨범 JAJAJA 뮤직비디오에서 일명 ‘웨딩드레스 녀’로 화제가 되었고, 톱여배우 양성소라고 할 수 있는 이승환 11집 ‘내게만 일어나는 일’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발탁되어 눈에 띄는 마스크와 춤 실력으로 주목 받는 데 이어 이번 개코의 뮤직비디오까지 최고의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에 연이어 출연하며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혜지는 JYJ와 두통약 ‘펜잘큐-콘서트 편’에 출연, 그룹 샤이니와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모델로 활동했으며, 최근 Mnet ‘EXO 902014’에서 드라마 <마지막 승부> 리메이크 버전 MV에 출연해 EXO와 호흡을 맞추는 등 인기 아이돌 그룹과의 호흡도 새삼 화제에 오르고 있다. 또,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눈도장을 찍기도 했다.

 

 

주혜지는 “평소 좋아하는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영광이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연기자가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개코 ‘장미꽃’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주혜지는 앞으로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