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방출하나?

p17uh0i0nmlkh9noo373ps2oq2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소속사 SM으로부터 퇴출 통보를 받았다는 글을 자신의 웨이보에 올려 논란이 커지고 있다.

제시카는 30일 새벽 자신의 SNS에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 을 기대 하며 준비 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나머지 멤버)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 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햇다.

이어 제시카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제시카는 팬들의 댓글에 “난 깊은 슬픔을 느꼈고 내가 믿었던 사람들로부터 상처를 받았다”라고 남겼다.

갑작스러운 제시카의 글에 네티즌들은 SNS 계정이 해킹됐을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하지만 같은날 ?중국 팬미팅을 위해 출국하는 현장에 제시카를 제외한 8명만 모습을 드러내 제시카의 퇴출설에 의혹이 커지고 있다.

또 한편에서 제시카가 ?최근 JYJ를 담당했던 변호사를 만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30일 한 매체는 법조계 관계자의 말을 빌어 제시카가 최근 법무법인 세종의 임상혁 변호사를 직접 만났다고 보도했다.

제시카가 만난 것으로 알려진 임상혁 변호사는 과거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법정싸움을 한 JYJ의 변호를 맡아 이를 승소로 이끈 인물이기 때문에 과연 어떤이유로 만났고, 또 무슨 이야기가 오갔는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제시카 퇴출 통보 글이 현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직까지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