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엑소(EXO)가 왔다! 2년 만의 방문에 태국이 들썩, 역대급 인기!

 

 

 

 

 

 

태국 첫 단독 콘서트 매진 사례, 2만 2천여 관객 열광!
엑소 “태국 팬 열정과 환호, 100점 만점에 100점!”
-야외 기자회견에 수천 팬 몰려, 일대 마비-
-태국 국민 MC 써라윳도 공연 관람, 화제-

첫 단독 콘서트 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는 엑소(EXO)가 이번에는 태국 방콕을 방문, 글로벌 대세다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9월 13, 14일 양일간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개최된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BANGKOK’은 엑소의 다채로운 음악과 역동적인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 단 한 좌석의 빈 자리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공연장을 가득 채운 2만 2천여 관객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특히, 이번 공연은 엑소의 태국 첫 단독 콘서트이자, 2012년 프로모션 차 방콕을 방문한 이후 2년 만에 태국 팬들을 가깝게 만나는 자리인 만큼, 2회 공연 총 2만 2천석이 순식간에 모두 매진되어, 티켓 예매 당시부터 현지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엑소는 이번 공연에서 히트곡을 비롯해 수록곡 무대, 멤버들의 솔로 무대까지 2시간 동안 총 30곡을 선사했으며, 컵쿤캅(감사합니다), 킷틍막(보고 싶었어요), 싸눅 마이캅(즐거우신가요?), 폼 락쿤(사랑해요) 등 태국어 인사와 단어들로 호응을 이끌어 내며 현지 관객들과 친근하게 교감, 팬들의 함성과 열기로 가득찬 공연장을 더욱 들썩이게 만들었다.

또한 현지 관객들은 큰 소리로 노래를 합창하고, 멤버들의 이름을 연호하는 등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겼음은 물론 전 관객이 ‘Always be with you’, ‘Lucky to be your love’ 등의 메시지가 적힌 플래카드를 일제히 들어 엑소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선사했으며, 13일 공연에는 태국의 국민MC로 불리는 써라윳도 현장을 찾아 엑소의 인기에 감탄하며 공연을 관람해, 현지 팬들과 취재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연 내내 이어진 열광적인 환호에 엑소는 2회 공연을 마치며 “태국 관객 여러분들의 열정과 환호는 100점 만점에 100점이었다. 정말 행복했고 감동적이었다. 방콕 공연 잊지 못할 것이다. 태국 팬 분들 만나러 꼭 다시 오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해 더 큰 함성을 이끌어 냈다.

더불어 엑소는 태국 방문 첫날인 지난 12일 저녁, 방콕 중심가에 위치한 시암 파크 파라곤 야외무대에서 콘서트 기자회견도 가졌으며, 이날 현장에는 취재진은 물론 엑소를 보기 위해 수 천명의 팬이 몰리면서 인근 상가, 주차장, 지상철 등 기자회견장 부근 곳곳에 팬들이 운집, 일대가 마비되는 해프닝이 발생, MC가 엑소 때문에 일대가 마비되었고, 기자회견 전날부터 기다리는 팬들도 상당히 많았다며 엑소의 인기에 놀라움을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콕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엑소는 오는 20, 21일 중국 베이징에서도 ‘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 ? in BEIJING를 개최, 투어의 열기를 이어나간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