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터틀> 기자간담회 성황리 개최!

 

영화 <닌자터틀>의 주인공 메간 폭스와 감독 조나단 리브스만, 제작자 브레드 풀러, 앤드류 폼이 27일(수) 기자간담회를 개최하며 시구 행사에 참석해 한국에서의 뜨거웠던 내한 일정을 모두 마쳤다.

 

메간폭스 “섹시하다고 정의롭지 않은 건 아냐”

조나단 리브스만 “최고는 설원 추격신! 2년 반 가량 투자해 찍어 특히 자랑스럽다”

<닌자터틀>의 주역들이 모두 한 자리에! 기자간담회 뜨거운 취재 열기!






8월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영화 <닌자터틀>의 공식 기자간담회는 열띤 취재열기 속에 영화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가 오고갔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주연배우인 메간 폭스와 조나단 리브스만 감독, 제작자 앤드류 폼, 브래드 풀러가 참석했다.

수많은 취재진이 참석해 뜨거운 취재 열기를 뿜어낸 가운데, 메간폭스는 독감에 걸린 상황에서도 허스키한 목소리로 성실히 답변을 이어갔다. 화려한 액션신에 대한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메간 폭스는 “촬영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다. 와이어 액션 등 가능한 것들을 최대한 직접하려고 노력했다”며 이번 작품에 쏟은 남다른 열정을 밝혔다. 그동안 맡아온 섹시한 역할과 다른 기자 역할을 위한 노력에 대해서는 “섹시한 것이 정의롭지 않은 것은 아니다”“2, 30대의 젊은 기자들이 범죄 현장을 취재하기 위해 어떤 방식을 활용하는지 알아봤다”며 숨은 노력에 대해서 밝혔다.

제작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 큰 관심을 끌었다. 명장면에 대해 묻는 질문에 조나단 리브스만 감독은 “모든 신들이 좋지만, 최고는 설원 추격 씬이다. 2년 반 가량 투자해 찍어 특히 자랑스러운 장면”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닌자터틀 사총사 캐릭터의 모델로 “레오나르도는 <라이언 일병 구하기>의 톰 행크스, 라파엘은 여러 서부극 속 클린트 이스트우드, 미켈란젤로는 <고스트 버스터>의 빌 머레이, ‘도나텔로’는 <스타트랙>의 스팍을 모델로 했다”고 밝혀 각각의 캐릭터가 가지는 개성을 더욱 명확하게 짚었다.

<닌자터틀> 팀은 한국에 대한 많은 애정을 갖고 있음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국 음식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을 묻는 질문에는 메간 폭스는 “LA 한인타운 덕에 한국 음식에는 익숙하다”“김치와 고추장 등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 감기에 걸려 소고기 곰탕도 먹는 중”이라며 재치 있는 답변으로 간담회장을 달궜다. 조나단 리브스만 감독, 제작자 앤드류 폼과 브래드 풀러 역시 “한국처럼 좋은 감독들이 있고, 성장하고 있는 영화 산업 시장에 작품을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다. 모두 즐겁고 유쾌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한국에 대한 감사와 애정을 전했다.

메간 폭스와 조나단 리브스만 감독, 제작자 앤드류 폼과 브래드 풀러는 닌자터틀 사총사를 연상시키는 ‘닌자 포즈’로 포토 타임에 임하는 등 시종일관 환한 웃음으로 훈훈한 분위기 속에 기자간담회를 마무리했다.

 

메간 폭스 잠실 야구장 후끈 달구다!

완벽한 투구 폼 자랑하며 두산 베어스 응원 시구!

메간 폭스 실시간 검색어 1위로 27일 온라인 점령!



메간 폭스의 내한 마지막 일정은 27일 잠실 종합 운동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시즌 12차전 시구. 이번 시구에서 <닌자터틀>의 개봉일인 28번 유니폼을 입고 등장한 메간 폭스는 마운드에 올라 글러브 없이 맨손으로 시구를 선보여 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할리우드의 대표 여배우가 한국에서 직접 시구를 하는 것은 매우 드문 경우이기에 이 날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은 더욱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출처: 네이버]

한편, 5년 만에 내한한 메간 폭스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은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통해서도 드러났다. 다양한 행사 참여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동시에 달군 그녀의 이름이 기자간담회와 시구를 진행한 27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것. 네티즌들은 메간 폭스에 대해 “여신이다! 이쁘다!”(나노), “와 오늘 두산 시구 메간폭스!!! 선수들 난리 나겠네!”(@joy1Q84) 등의 댓글로 그녀에게 관심을 표했다. 이로서 이틀 간의 모든 일정을 성황리에 마친 배우 메간 폭스 주연의 영화 <닌자터틀>은 바로 오늘 개봉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메간 폭스의 내한으로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영화 <닌자터틀>은 바로 오늘 개봉해 절찬리 상영 중이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기자 gbk@koreanjourna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