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입 모양 강조 매력 셀카로 네티즌 궁금증 유발

 

– 틴탑, 이색 이벤트로 타이틀곡명 “쉽지않아” 공개

– 틴탑, 컴백 소식과 함께한 타이틀곡 맞추기 이벤트 “신선해”

TOP-TEENTOP-2014-08-28-001 TOP-TEENTOP-2014-08-28-002 TOP-TEENTOP-2014-08-28-004 TOP-TEENTOP-2014-08-28-005 TOP-TEENTOP-2014-08-28-006

틴탑이 1년여 만의 컴백 소식을 알림과 동시에 타이틀곡 맞추기 이벤트를 열어 화제가 되었다.

 

지난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 15일 발표할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 자켓 이미지를 공개한 틴탑은, 곧이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TEEN TOP “EXITO” 타이틀곡 OOOO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틴탑은 타이틀곡명을 맞출 수 있는 힌트가 내포되어 있는 틴탑 멤버 별 사진을 게시했고, 사진 속 멤버들은 타이틀곡명을 발음 했을 때의 입 모양을 강조 한 표정으로 네티즌들의 궁금증과 관심을 유발해 냈다. 틴탑의 사진 속 힌트를 보며 타이틀곡명을 유추해가는 이색 이벤트에 네티즌들의 열기는 대단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틴탑 컴백 이벤트로 컴백 실감이 난다”, “타이틀곡명 맞추기 이벤트라니 신선해!”, “사진 속 멤버들 다들 너무 멋있어서 힌트 생각하기가 쉽지 않다”, “컴백 소식에 이은 이벤트 좋아요”, “도대체 정답이 뭘까? 궁금해서 다른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열렬한 반응 속에 수 많은 댓글이 달렸고, 이벤트에 걸맞게 신선하고 재미있는 제목이 쏟아져 나왔다. 이 후 28일 오전 10시 ‘틴탑 엑시토’의 타이틀곡이며 이벤트의 정답은 ‘쉽지않아’로 밝혀졌으며, 최초의 정답자는 이벤트 개최 후 6시간 후에 쓴 댓글의 주인공인 것으로 확인 되었다.

 

한편 틴탑은 9월 15일 자정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하며, 이에 앞서 추석 연휴 직후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기자 gbk@koreanjourna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