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에 반했다! 빠졌다! 터졌다!네티즌을 사로잡은 쁘띠! 큐티! 에코!

10월 개봉 예정인 어메이징 SF 어드벤처 <에코>(원제: Earth To Echo l 제공: ㈜필름 오마쥬 l 수입: BoXoo 엔터테인먼트, ㈜포커스엔터테인먼트 l 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l 공동배급: ㈜필름 오마쥬 l 감독: 데이브 그린)가 티저 포스터, 예고편을 공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 번 보면 반하지 않을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 <에코>

티저 포스터 & 예고편 공개 후, 외계 생명체 비주얼 최강자 등극!

지구의 소년들과 금속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외계 생명체의 믿을 수 없는 모험과 우정을 그린 <에코>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직후, ‘에코’만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네티즌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아 눈길을 끌고 있다. 커다란 눈망울, 파란 빛이 새어 나오는 몸과 짧은 팔다리의 ‘에코’는 “월·E보다 귀엽고, 옵티머스보다 세다!”라는 카피에 관객들의 100% 공감을 이끌어내며, 역대 외계 생명체 중 비주얼 ‘끝판왕’임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티저 포스터가 ‘에코’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냈다면, 티저 예고편은 그의 능력을 엿볼 수 있었다. 티저 예고편의 하이라이트 장면인 트럭을 분해하고 다시 합체시키는 능력은 영화 속 ‘에코’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헐! 에코가 저렇게 작다니! 너무 귀엽잖아! 월E보다 백만 배 귀여움!(like****)”, “귀여운 캐릭터를 보자마자 한 눈에 뿅!! 개봉 일이 너무너무 기다려지네요^^(mhyh****)”, “캐릭터 넘 귀엽당ㅠㅠ 우주 좋아하는 우주 덕후인 내가 꼭 봐야 할 영화 개봉하네 완전 기대!(xhxh****)”, “월E보다 귀여운 건 맞는 듯! 영화 속에서 대체 애가 뭔 짓을 하는데 옵티머스보다 세다고 하는 거지? 궁금함 이 영화!(대박**)” 등 즉각적인 반응을 보이며 영화 <에코>에 대한 관심을 배가시켰다.

 

에코 지킴이 개성만점 4인방!

에코에 이어 특별한 친구들의 활약도 기대!

 

한편, 영화의 베일이 벗겨질수록 ‘에코’뿐 아니라, 이들과 함께 거대한 모험을 떠나는 지구 소년들의 활약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흥미진진한 모험의 여정을 담기 위해 하루 종일 카메라를 들고 있는 ‘턱'(아스트로), ‘에코’와 친구들의 의리를 지키려고 노력하는 ‘알렉스'(테오 할름)’, 그리고 만능 해결사 ‘먼치'(리스 하트위그), 반전 매력의 학교 퀸카 ‘엠마'(엘라 발슈테트)까지 4명의 개성만점 주인공들은 실제 우리 주위에 있을 법한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호감을 샀다. 뿐만 아니라 단 몇 장의 스틸, 티저 예고편만으로 4명의 친구들이 과연 ‘에코’를 무사히 집으로 돌려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도 더했다.

 

외계 생명체 ‘에코’와 4명 친구들의 모습을 담아낸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스틸 공개만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는 어메이징 SF 어드벤처 <에코>는 지구의 소년들과 금속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외계 생명체의 믿을 수 없는 모험과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기자 gbk@koreanjourna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