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툼스톤><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두근두근 내인생><타짜-신의 손>까지!9월, 베스트셀러 원작영화 붐!

<테이큰>보다 빠르고 <논스톱>보다 치밀한 리암 니슨의 추격 액션 스릴러 <툼스톤>(수입: ㈜드림웨스트픽쳐스│공동수입: ㈜부메랑모션픽쳐스│제공/배급: 인벤트 디│감독: 스콧 프랭크│출연: 리암 니슨)이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두근두근 내인생><타짜-신의 손>과 함께 원작이 있는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베스트셀러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가 9월 스크린으로 온다!

추격 액션 스릴러부터 3D 액션, 감동 드라마, 오락영화까지 다양한 장르 출격!

?s1

잔혹하게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의뢰를 받은 전직 형사와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숨가쁜 추격전을 그린 <툼스톤>과 함께 베스트셀러 문학을 원작으로 한 영화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두근두근 내인생><타짜-신의 손>이 오는 9월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리암 니슨의 추격 액션 스릴러 <툼스톤>은 추리 문학계의 그랜드 마스터로 불리는 로렌스 블록의 소설 [무덤으로 향하다]를 원작으로 한다. 미국 추리문학상의 대표격인 에드거 상을 비롯해 저명한 해외 문학상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최고의 추리 소설가 로렌스 블록의 탄탄한 스토리와 할리우드 액션의 지평을 새롭게 연 리암 니슨이 만나 전세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잔혹한 범행을 일삼는 사상 최악의 연쇄살인범과 쫓고 쫓기는 알콜중독 전직형사 리암 니슨의 한층 더 빠르고 치밀해진 추격전을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 <툼스톤>을 향한 반응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그래픽 노블 계의 살아있는 전설 프랭크 밀러의 [씬 시티]를 원작으로 하여 부패한 권력과 범죄로 물든 죄악의 도시 ‘씬 시티’에서 펼쳐지는 다크히어로들의 대활약을 그린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 프랭크 밀러 특유의 흑백 배경 속 강렬한 색감과 독특한 캐릭터가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을 통해 3D 스크린으로 한층 스타일리시하게 돌아왔다.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영화 사상 가장 높은 완성도로 극찬을 받은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은 오는 9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는 9월 3일 개봉하는 <두근두근 내인생>은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로, 2011년 올해의 우수문학도서로 선정된 김애란 작가의 소설을 영화화했다. 또한 같은 날 개봉하는 <타짜-신의 손>은 [식객], [각시탈] 등 인기 만화를 쓴 허영만 화백의 대표작 [타짜] 시리즈의 2부를 원작으로 하여, 1부의 ‘고니’의 조카 ‘대길'(최승현)이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어서 겪게 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잔혹하게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의뢰를 받은 전직 형사와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숨가쁜 추격전을 그린 리암 니슨의 신작 <툼스톤>은 오는 9월 18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해 관객들을 찾는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기자 gbk@koreanjourna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