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기자 ten@tenspace.co.kr]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육아맘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엘빈즈는 1월 18일부터 1월 24일까지 7일간 엘빈즈 공식몰에서 이유식 단품 전 제품을 최대 42%까지 할인 판매하고 아기의 100일을 축하하는 취지의 ‘100일 축하박스 댓글 이벤트’도 1월 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엘빈즈 이유식 단품 할인 행사는 엘빈즈의 250여 가지 이유식 전 메뉴 중 이유식 단계(클래식 미음 1단계, 2단계/ 클래식 죽 1단계, 2단계/ 클래식 영양 반찬 등)에 따라 정상가 대비 최대 42%까지 단품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엘빈즈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4% 페이백 행사도 행사기간 적용된다.
100일 아기 대상으로 진행하는 ‘100일 축하박스 댓글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간단한 참여 방식으로 지난해 참여율이 유독 높았던 100일 축하박스 댓글 이벤트는 올해 역시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고 ‘아기수첩’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매달 100명에게 100일 축하박스가 선물로 전달된다. 엘빈즈가 마련한 ‘100일 축하박스’는 엘빈즈 이유식 무료쿠폰과 유아간식을 비롯해 이유식 단계에서 필요한 실리콘 스푼, 빨대컵, 세척솔 등 육아 필수템으로 구성된 선물 박스다. 100일 축하박스를 수령한 고객 중 사용 후기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에시앙 하이체어’ ‘엘빈즈 닥터래빗 생유산균’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도 추가 제공한다.
엘빈즈는 이유식을 앞두고 있거나, 진행 중인 육아맘 고객들이 단 7일간 진행되는 이유식 단품 할인 혜택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며 엘빈즈는 올해도 다양한 이벤트들로 육아맘·워킹맘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유식 단품 할인 및 100일 축하박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엘빈즈 홈페이지(https://alvi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