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Quinny)가 26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2014년 스타일 에디션 유모차 퀴니 제프 엑스트라(Zapp Xtra) 2.0 화이트 프레임(White Frame)과 퀴니 무드 화이트프레임 신색상 3종을 첫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Zapp Xtra 2.0 White Frame)은 퍼플패이스, 핑크프리셔스, 블랙아이러니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신생아부터 4세(15kg)까지 사용 할 수 있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은 디럭스 유모차로 세련된 외관이 돋보이는 화이트 색상의 프레임으로 디자인되어 퀴니 유모차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리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무엇보다 바퀴부분에 프레임 색상과 동일한 화이트 휠을 적용하여 이동 시 멀리서도 눈에 띌 수 있도록 안전성과 실용성, 스타일까지 동시에 잡았다.
특히 시트와 프레임이 한번에 접히는 폴딩 시스템을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휴대와 보관이 가능하며, 퀴니 만의 독창적인 쉘타입 유모차 시트는 아이를 좀 더 포근하게 감싸고 바른 자세를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퀴니는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런칭을 기념해 퀴니 정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퀴니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 프레임 제품을 원하는 고객은 퀴니 정품 유모차의 시리얼번호를 제시하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퀴니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무드(Moodd) 화이트 프레임 신규색상을 2년 만 출시한다. 신규색상은 설퍼포커스(Sulphur Focus), 레드루머(Red Rumour), 퍼플패이스(Purple Pace) 등 3종이다.
퀴니 무드 화이트프레임은 2012년, 대한민국 유모차에 화이트 프레임 바람을 일으킨 유모차로 론칭 이후 디자인과 편의성, 스타일을 중시하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퀴니 무드 화이트프레임은 고풍스러운 돔(dome)형태의 차양과 날렵한 느낌의 곡선형 시트, 고급스러운 광택을 내는 화이트 프레임이 특징이다. 자세한 문의는 1544-9420으로 하면 된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기자 gbk@korea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