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어린이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 방귀별 놀이 탐험대”

15

EBS 가족뮤지컬의 성공 신화를 이어간다!

EBS어린이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 방귀별 놀이 탐험대”로 돌아오다!

 

함께 놀고 즐기고 참여하는 참여놀이 뮤지컬로 올 겨울 최고 화제작

EBS미디어가 주최하고, EBS미디어와 ()애드칸이 공동 제작

방귀꽃을 구하기 위한 뿡뿡이와 친구들의 신나고 재미있는 방귀별여행

EBS가족뮤지컬 번개맨의 성공신화를 이어갈 EBS어린이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

 

EBS 대표 캐릭터 ‘방귀대장 뿡뿡이’가 어린이놀이뮤지컬을 새롭게 선보인다.

내달 12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7층에 위치한 CGV신한은행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관람하는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객석과 무대의 구분을 없앤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어린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춤추고, 노래하고, 뛰고, 노는 신개념 어린이 놀이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 “방귀별 놀이 탐험대”는 단연 올 겨울 어린이뮤지컬 최고의 화제작이다.

 

특히 이번공연에서는 향기방귀, 버블방귀, 슈퍼방귀까지 다양하고 신기한 방귀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어린이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EBS방송 제작진의 지원,협조를 통하여 공간 및 캐릭터를 완벽히 재현하고,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만든 음악과 율동, 놀이는 어린이들이 가장 즐겁고, 신나게 따라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어린이들보다 3세~7세 어린이를 기르고 있는 엄마들의 관심이 더 뜨겁다.

 

이번 방귀대장 뿡뿡이 “방귀별 놀이 탐험대”의 제작을 맡은 (주)애드칸의 정을석 대표는 “저희 아이가 3살이라서 아이와 함께 어린이 공연을 참 많이 보러다녔습니다. 공연을 보면서 관람위주의 공연은 영유아 어린이들 기억에 오래남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50분이란 시간이 결콘 짧지 안찮아요? 지루해 하더라구요. 어린이들의 끝없는 에너지를 함께 발산할 수 있도록 해 줘야겠다라는 생각을 했지요. 그래서 만들어진 작품이 바로 이번 방귀별 놀이 탐험대입니다. 영유아 어린이들게 잘 보고 왔습니다가 아닌 잘 놀고 왔습니다로 기억될 것 입니다”라며, 놀이뮤지컬에 대한 기대감 나타냈다.

 

현재 인터파크에서는 11월30일까지 조기예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조금만 서두른다면 저렴한 금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방귀대장 뿡뿡이 방귀별 놀이 탐험대 공연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공연장을 찾는 어린이들과 부모님들께 보다 풍성한 가족 나들이 코스가 될 전망이다.

 

본공연이 진행되는 CGV신한카드아트홀은 대중교통의 편리성은 물론, 자차이용 고객들을 위한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영등포역앞 타임스퀘어에 위치하고 있어 쇼핑, 관람, 식사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즐길 수 있다.

 

평일과 일요일은 2회(오전 11시, 오후 2시), 토요일은 3회(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30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현재 인터파크(1544-155)에서 예매중이며 단체관람은 에듀플랜(1661-9681)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타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주)애드칸 02-586-0623으로 하면 된다.

 

[코리안저널 남상열 기자 nam@koreanjourna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