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서 온듯한 신비 소녀 & 시크한 인형 미모! ‘시선 집중’
– ‘모던파머’ 속 아이돌 비주얼 vs 지면 광고 속 신비롭고 고혹적인 모습! ‘반전 매력’
– 아모스프로페셔널 광고 모델다운 건강한 머리 결에 눈길
배우 한보름이 몽환적이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모스 프로페셔널의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그녀가 미래에서 온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은 파격 화보 컷을 선보인 것.
이날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헤어 제품 모델답게 건강하고 빛나는 머리 결을 자랑하고 있다. 그녀는 블론드의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흰 드레스를 입고 여신 포스를 발산, 인형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포인트를 준 블랙 의상과 스모키 메이크업, 그리고 머리를 양 갈래로 땋은 모습에서 시크한 여성미까지 엿볼 수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녀는 투 톤의 파격적인 숏커트로 반전 가득한 중성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데, 실버톤의 립컬러로 포인트를 준 모습에서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도. 특히, 현재 출연 중인 SBS 주말 드라마 ‘모던파머’에서 아이돌 비주얼로 관심 받고 있는 만큼 이번 화보 속에서 그녀가 선보인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에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숨길 수 없는 고혹 & 시크한 매력”, “드라마 속과는 또 다른 성숙미가 느껴진다”, “어떤 헤어스타일도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는 듯”, “얼굴 옆 라인도 완벽해”, “신비로운 소녀 포스 물씬”,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인형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보름이 아이돌 비주얼에 실력까지 갖춘 인기가수 ‘유나’ 역으로 출연 중인 SBS 주말드라마 ‘모던파머’는 매주 토,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