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킹코리아’ 토니오, 심사위원 입과 마음 사로잡다 ‘극찬 릴레이’ ‘하나도 버릴 것 없는 레시피’ 최고의 극찬

심사위원 에드워드 권 감동시킨 배려 넘치는 요리 호평일색

스타 셰프 ‘토니오(Tony Oh)’가 심사위원들의 뜨거운 극찬을 받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쿡킹코리아’에서 가수 이현우와 한 팀으로 요리대결을 펼친 토니오가 맛과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은 레시피로 극찬 릴레이를 받으며 1위를 차지한 것.

마늘, 파, 도라지를 주제로 한 요리 대결에서 토니오는 파김치를 이용한 황태찜과 버섯장, 찬밥을 이용한 죽을 선보였다. 특히, 토니오는 디저트로 준비한 죽이 식고 불 수 있는 상황을 고려해 따뜻한 그릇에 준비한 우유를 죽에 넣어 시식 전 심사위원들이 따끈한 죽을 먹을 수 있도록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심사위원들의 호평 또한 뜨거웠다. ‘하나도 버릴 것 없는 레시피’라는 최고의 극찬을 받기도 했으며, 대한민국 대표 셰프 에드워드 권은 “레시피를 처음 받았을 때 아이디어가 굉장히 좋다고 생각했다.”라며 메인요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요리가 식지 않도록 센스를 발휘한 토니오의 배려에 “시식을 하는 사람의 마음을 배려했다는 것에 진짜 감동 받았다.”라며 높은 점수를 준 배경을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쿡킹코리아’는 스타와 유명 셰프가 함께 요리 대결을 벌이며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국민 레시피를 제안하는 신개념 푸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