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암 니슨도 셀카봉 매니아?!셀카봉 인증 영상 전격 공개!

카리스마 액션 배우 리암 니슨, 셀카봉과의 운명적 첫 만남!

셀카봉은 나의 운명? 리암 니슨의 셀카봉 매니아 인증 영상 대공개!

 

잔혹하게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의뢰를 받은 전직 형사와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숨가쁜 추격전을 그린 <툼스톤>의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 리암 니슨의 셀카봉 첫 사용기를 담은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혼자서도 스스로 자신의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는 ‘셀카봉’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배우 리암 니슨이 셀카봉을 들고 셀카를 찍는 모습은 쉽게 상상할 수 없는 것이 사실. 처음으로 셀카봉을 본 리암 니슨은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 잠시 당황하는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내 “이렇게 높이 들고 말이죠?”라며 사용법을 파악한 리암 니슨은 의외로 귀여운 포즈로 셀카를 찍으며 즐거워했다.

<테이큰>보다 빠르고 <논스톱>보다 치밀한 추격 액션 스릴러 <툼스톤>은 추리 소설계의 그랜드 마스터 로렌스 블록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할리우드 액션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리암 니슨의 만남으로 전세계적인 화제를 모았다. 사상 최악의 연쇄살인범과 쫓고 쫓기는 리암 니슨의 강렬한 추격전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잔혹하게 살해된 아내의 복수를 의뢰를 받은 전직 형사와 빈틈없는 연쇄살인범들의 숨가쁜 추격전을 그린 리암 니슨의 신작 <툼스톤>은 오는 9월 18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해 관객들을 찾는다.

[코리언저널 앤서니 김기자 gbk@koreanjourna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