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전문웹진 코리언저널로 새롭게 인사드리겠습니다!

1년여에 걸쳐 테마웹진으로 여러분과 교감했던 코리언저널이 더욱 진화한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려 준비중입니다.

지난 1년간 저희는 캠핑, 교육, 결혼영화, 인테리어 등 다양한 테마를 매달 정하여 깊이 파고 드는 테마웹진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교감했습니다. 그간 저희에게 주셨던 애정과 관심 그리고, 성원 감사합니다.

이제 저희 코리언저널은 바로 O2O시대에 맞춰 소상공인을 위한 전문 웹진으로 개편을 준비중입니다. 새롭게 바뀔 코리언저널은 다음과 같은 3가지 방향으로 개편 준비 중입니다.

첫째, 소상공인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제공합니다.
먼저 전국의 공인중개사 사무실에 관한 정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소상공인의 정보망의 구축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둘째, 더욱 다양한 읽을거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코리언저널은 인터넷신문입니다. 신문은 뉴스의 제공이 그 본분일 것입니다. 소상공인전문웹진은 단순히 소상공인만의 이야기의 소개에만 머무르지 않을 것입니다. 소상공인들이 꼭 필요한 정보, 일상생활속에서 필요한 뉴스, 여가생활의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코리언저널 자체의 이름에 걸맞게 전세계 교포들의 소상공인과 함께 하겠습니다.
현재 저희는 14개국과의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각국과 현재 협의중입니다. 이에 대한 결과는 진행이 완료되는 대로 보고드리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