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형 코리언저널 기자 ten@tenspace.co.kr]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신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학생과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2023 스타터를 응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디즈는 신학기 시작 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학업을 준비하기 위해 의자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초등학생부터 성인 수험생까지 각 연령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의자 ‘링고’와 집중력을 높여주는 의자 ‘아이블’ 구매 이벤트를 구성했다.
먼저 시디즈는 3월 5일까지 학생 의자 링고 또는 아이블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디즈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구매한 제품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애플워치(1명) △에어팟 프로(1명) △도서 문화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시디즈는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은 물론 학업 능률을 높일 수 있는 학생 의자 기획 세트를 제안하고, 신학기 한정 수량으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링고 구매 시 방문 교사용 의자 또는 학업 보조의자로 활용할 수 있는 ‘펑거스 무브’를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이블 구매 시에는 장시간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테포 발받침대’를 47%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링고의 등판과 좌판을 교체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링고 셀프 리페어 세트’를 마련했다.
시디즈 링고는 아이의 성장 속도에 따라 등판 높이와 좌판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적용돼 자라나는 아이의 체형에 맞춰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안전하면서도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부가 고정된 ‘글라이드형’이 새롭게 출시됐으며, 창의적이고 자율적인 활동이 가능하도록 하부 움직임이 자유로운 ‘바퀴형’과 함께 두 가지 사양으로 구성돼 아이의 사용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시디즈 아이블은 중·고등학생 및 수험생을 위한 학업용 의자로, 앞쪽 다리에만 바퀴를 적용해 학습 집중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움직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등판은 인간공학적인 S자 형태로 제작돼 장시간 앉아있어도 뛰어난 착석감을 자랑하며, 통기성이 뛰어난 고급 메시(mesh) 소재를 적용해 최적의 학습 환경을 선사한다.
시디즈는 학생 의자의 경우 사용자의 체형과 생활 습관 등을 고려해 선택이 필요한 만큼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 수험생까지 각 연령대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의자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의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풍성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