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기자 ten@tenspace.co.kr] 이미용 브랜드 유라이크(ulike)가 홈케어 레이저 제모기를 출시하는 동시에 가수 제시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유라이크의 홈케어 레이저 제모기는 국내 최초로 쿨링 효과가 적용된 제품으로, 사파이어 글래스 헤드가 쿨링 효과를 줘 통증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카트리지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부분제모 이외의 빠른 전신 셀프 제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홈케어 레이저 제모기 사용을 처음으로 시도하는 소비자는 물론, 통증으로 기성제품들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 코로나19로 병원 시술이 어려워 셀프 제모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국내 대표 제모기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유라이크는 Body Positive 트렌드에 발맞춰 ‘내가 알아서 할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통해 TV 광고, SNS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유라이크는 20, 30대 여성들에게 자신감 넘치고 자유로운 이미지의 대표 아이콘으로 알려져 있는 제시가 자사의 젊고 열정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실제 브랜드 화보 촬영 현장에서는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제시는 특유의 밝은 성격과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로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며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스태프들의 환호성이 그치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제시는 최근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눈누난나’,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 ‘환불 원정대’의 ‘은비’라는 부캐릭터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앞으로 유라이크의 전속모델로서 대중들에게 보일 모습이 기대되는 가수이다.
가수 제시와 유라이크가 함께한 ‘내가 알아서 할게!’ 캠페인은 2021년 3월 초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