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형기자 ten@koreanjournal.net] 대만 바이오테크놀로지 기업 루이언 바이오테크 유한회사는 자사의 음료 ‘Vimi collagen’을 한국에 첫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가수이자 영화배우 이정현(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과 함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정현 팬 사인회는 2019년 9월 10일 14시부터 15시 30분까지 롯데면세점 소공동지점(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본점 12층)에서 진행된다.
Vimi collagen은 항당화 콜라겐 음료로 콜라겐 보충 및 항당화의 여러 효능을 일체화한 미용 음료이다. 대만에서 첫 출시 이래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았고 현재 중국과 홍콩, 마카오, 타이완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2013년 대만에서 설립된 루이언 바이오테크 유한회사는 생물학 분야의 첨단기술과 연구인력을 대거 유치하여 바이오 뷰티 스킨케어 제품의 연구개발 및 생산 판매에 주력해온 기업으로 세계적 수준의 연구시설에서 자체 개발로 생산된 건강한 바이오테크놀로지 제품들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혁신적인 전문기술과 집중적인 연구개발투자로 최근 몇 년 동안 급속도로 성장하여 현재 세계 수많은 바이오테크놀로지 업체 중 최고로 부상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한국에서 론칭하는 항산화 콜라겐 음료인 Vimi collagen은 천연 건강 순수 특효 미용 제품으로 2017년 대만 대강생의와 함께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특히 세계 최대 콜라겐 공급업체인 프랑스 ROUSSELOT사의 콜라겐을 수입하여 대만 특허원료인 레드퀴노아 등 희귀 원료와 배합해 만든 제품으로 2014년 스위스 제네바 국제발명전에서 금메달과 특별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