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어린이놀이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 메르스도 이기다!

256

 

대한민국 토종 캐릭터 신화, 메르스를 이기다!

EBS어린이놀이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 오픈3일만에 판매순위 2위 등극!

 

작년겨울 공연의 인기몰이를 이어가는 15년 캐릭터의 매니아 파워!

침체된 문화공연시장 메르스 악제에도 불구하고 흥행 가능성 희망!

 

중소극장의 공연은 물론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 대형 뮤지컬·연극들도 연일 공연연기, 공연취소를 하고 있는 이때 당당히 티켓판매 오픈을 한 작품이 눈에 띈다. 15년간 꾸준히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토종 캐릭터 EBS방귀대장 뿡뿡이다. 티켓판매를 시작한 6월 17일부터 불과 3일만에 유수의 작품들을 따돌리고 판매 랭킹 2위에 등극한 저력을 보면 분명 믿는 구석이 있는 듯 하다.

 

현재 어린이,가족극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상위권에 랭크하고 있는 번개맨과 방귀대장 뿡뿡이는 EBS를 대표하는 정통의 캐릭터들이다. 벌써 10년 이상 EBS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그 세월만큼이나 완전한 매니아층을 구축하고있다. 특히 이번 어린이놀이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는 EBS에서 주도적인 참여와 협조로 작품성은 높아지고, 볼거리는 더욱 풍성해졌다. 시장경기의 장기적인 침체와 메르스 여파까지 아동공연시장이 최대의 위기를 맞고 있는 이때에 여름방학 장기공연을 강행하기란 제작사로써 쉽지않은 결정이었을 것이다. 오직 어린이들과의 약속을 위해 공연 강행을 결정한 제작사 (주)애드칸 정을석 대표이사의 열정때문이었을까, 모든 우려를 물리치고 티켓판매가 순항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공연을 함께 기획하고 제작한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주)애드칸, EBS가 이번작품에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는 무대구성과 퍼포먼스, 시나리오를 살펴보면 누구나 느껴지는 부분이다. EBS의 무대제작팀의 15년 노하우를 총체적으로 녹여낸 화려한 무대, 지루할 틈 없이 펼쳐지는 퍼포먼스, 특히 뿡뿡이와 친구들의 슈퍼방귀가 공연장 안에 퍼질때는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자연스럽게 매료된다. 휴가철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 공연도 보고, 국립중앙박물관의 다양한 교육체험활동도 즐긴다면 도심속 최고의 나들이 코스가 될 것이다.

 

현재 인터파크에서는 7월10일까지 조기예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조금만 서두른다면 저렴한 금액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방귀대장 뿡뿡이 튼튼방귀를 부탁해 공연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공연장을 찾는 어린이들과 부모님들께 보다 풍성한 가족 나들이 코스가 될 전망이다.

 

평일과 일요일은 2회(오전 11시, 오후 2시), 토요일은 3회(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30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현재 인터파크(1544-155)에서 예매중이며 단체관람 및 공연문의는 (주)애드칸(02-586-06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메르스여파가 점차 감소되고있어 EBS어린이놀이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 튼튼방귀를 부탁해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코리언저널 남상열 기자 nam@koreanjournal.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