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형 코리언저널 기자 ten@tnespace.co.kr]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전속모델 배우 남주혁과 배우 박병은이 함께한 청량감 가득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백 온 더 워터(Back on the Water)’ 콘셉트의 이번 화보는 아름다운 제주 풍경을 배경으로 남주혁과 박병은의 낚시 여행 모습을 담았다. 준비 과정의 설레임부터 낚시의 다이나믹한 즐거움과 여름 휴가지에서의 여유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도 함께 출연한 두 배우는 완벽 호흡을 자랑하며 끈끈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였다.
화보 속 남주혁과 박병은은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바하마™ II 셔츠, 백캐스트™ III 워터 숏츠 등 컬럼비아 2021년 여름 신상품을 각자의 매력으로 멋스럽게 소화하며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남주혁과 박병은이 착용한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배우의 훈훈한 브로맨스 케미를 담은 이번 화보와 영상은 이번 달 29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