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 가장 천재적인 배우 ‘대니 분’실제 경험 담은 각본부터 연출, 주연까지!



<언터처블:1%의우정>을 뛰어넘는 힐링 코미디

<슈퍼처방전>

‘봉테일’ 뛰어넘는 ‘분테일’의 등장!


프랑스 박스오피스 3주 1위를 차지, 2014년 상반기 프랑스 박스오피스 TOP3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모은 영화 <슈퍼처방전>에서 주연 ‘로망’ 역을 연기한 대니 분이 영화의 각본과 연출까지 맡은 것으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평범한 소재를 제대로 살려내는 ‘대니 분’의 능력이 최고조에 달한 작품! -Variety

연출은 기본, 실제 경험 녹인 에피소드로 연기의 디테일까지 완벽 소화!



전국민 웃음 전염 코미디 <슈퍼처방전>에서 각본-연출-주연까지 모두 완벽히 소화해 낸 ‘대니 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슈퍼처방전>은 결벽증, 건강염려증, 신경쇠약증까지 세상 모든 질병을 끌어안은 슈퍼초울트라 예민남 ‘로망’이 전쟁 영웅으로 오해 받으며 벌어지는 버라이어티한 사건을 그린 영화.
‘대니 분’은 그 동안 다양한 영화에서 각본과 연출을 맡으며 자신의 색을 뚜렷하게 드러낸 만능 엔터테이너. 처음으로 연출-각본-주연을 맡았던 <웰컴 투 사우스>는 역대 프랑스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2억 4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슈퍼처방전>은 그가 다시 한번 관객들을 웃길 각오를 하고 만들어낸 코미디 영화로, 개봉하자마자 프랑스 박스오피스 3주 1위, 2014년 상반기 프랑스 박스오피스 TOP3를 기록했다. 여기에 “프랑스 영화적인 구성에 할리우드 엔딩을 삽입시킨, 모든 요소들이 결합된 완벽한 작품!” ? Hollywood Reporter, “할리우드 코미디와 비교했을 때, 모든 방면에서 훨씬 더 화려하다. 평범한 소재를 제대로 살려내는 대니 분의 능력이 최고조에 달한 작품!” ? Variaty, “진지하던 우스꽝스럽던, 그 어떤 상황에서도 관객들에게 행복한 웃음을 선사한다” ? Montreal Gazette 등의 호평을 받으며 관객과 평단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았다.

영화 <슈퍼처방전>이 이렇듯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봉테일’을 뛰어넘는 그 만의 꼼꼼함이 한 몫을 했다. 실제 결벽증과 건강염려증을 앓고 있는 그는 주인공의 상황이나 건강염려증 환자의 삶을 더욱 리얼하게 표현하고자 실제 자신이 겪은 에피소드들을 영화 속에 등장시켰다. 뿐만 아니라 헝가리에서 촬영된 감옥 침입 장면은 6개월에 걸친 장소 선정과 캐스팅 작업을 통해 완성되었다. ‘디미트리’ 역을 맡은 카드 므라드는 “감독으로서 그는 무척 꼼꼼하고, 여러 가지 실험하는 것을 즐긴다. 특히 그는 웃음과 진정성 사이의 균형을 잘 맞출 줄 알았다. 그건 무척 어려운 일이지만 해냈다.”고 밝혔고, ‘대니 분’ 역시 “<슈퍼처방전>은 내가 직접 연출한 작품 중에서 가장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고, 나에게 터닝포인트가 될 작품”이라며 작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렇듯 영화 <슈퍼처방전>을 통해 완벽한 연출과 연기력을 선보인 ‘대니 분’은 국내 관객들에게도 강렬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응급실은 밥 먹듯이, 엑스레이는 셀카 찍듯이, 주사는 미친듯이…?!

역사상 가장 미친 캐릭터, 슈퍼초울트라 예민남의 등장!

 

훈훈한 외모, 능력, 유머까지 겸비한 남자 ‘로망'(대니 분)

하지만 결벽증, 건강염려증, 신경쇠약증까지… 세상 모든 질병을 끌어안은

슈퍼초울트라 예민함 때문에 그의 삶은 외롭기만 하다.

 

로망을 돌보던 오랜 친구이자 의사 ‘디미트리'(카드 므라드)는

그의 병을 고치기 위해 진짜 아픈 환자들이 가득한 의료캠프에 그를 데려간다.

하지만, 로망은 바이러스 가득한 그 곳에서 급기야 기절을 하게 되고…

 

설상 가상으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환자와 신분증이 바뀌면서

하루 아침에 이 시대 최고의 전쟁 영웅으로 오해 받게 된다!

그리고, 그를 영웅으로 따르는 ‘안나'(엘리스 폴)때문에

계속해서 영웅 행세를 하게 되는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