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신간 ‘보도 섀퍼 부의 레버리지’ 출간

[김소연 코리언저널 기자 ten@tenspace.co.kr] 비즈니스북스가 압도적 부를 이룬 보도 섀퍼의 경제적 노하우와 부의 공식을 담은 ‘보도 섀퍼 부의 레버리지’를 출간했다.

유럽 전역에 ‘경제적 자유’ 열풍을 일으키고, 전 세계에 자본주의 세상에서 승자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하는 돈에 대해 가르쳐온 보도 섀퍼는 ‘보도 섀퍼의 돈’부터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까지 누적 1800만 부의 판매를 기록한 유명 저서들과 강연, 매체 활동을 통해 자기 인생의 주인이 되기 위해 부를 쌓는 중요성과 방법론을 아낌없이 펼치고 있다.

보도 섀퍼가 수십 년 넘게 세계적인 머니 멘토로서 수천만 명에게 전하고자 했던 메시지는 단 한 가지다. ‘고소득이라는 목적지까지 이르게 만드는 안전한 디딤돌은 분명히 있다’는 게 그것이다. 저자는 자신이 단언하는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디딤돌이 무엇인지 보여주기 위해 보도 섀퍼 부의 레버리지를 썼다.

이 책은 자신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어떤 목표를 세워야 하는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일과 돈, 인생을 어떻게 경영해야 하는지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소득 상태를 점검하는 체크리스트, 저자의 생생한 경험을 담은 실천 팁, 직장인·프리랜서·투자자·기업가·전문가 분야별 고소득을 이루는 전략과 성공 노하우 등 보도 섀퍼만의 부의 레버리지 전략을 소개하면서 이를 통해 1년 안에 수입 20%를 향상시키거나 3년 안에 2배로 늘릴 수 있다고 말한다.

특히 보도 섀퍼는 이번 신간 서문을 통해 한국 독자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했다. “나는 한국 사람들이 일하는 태도가 늘 인상 깊었다. 그래서 한국 독자들에게 이 책을 꼭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이 책에 내가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번 방식뿐 아니라 똑똑하게 일하며 빠르게 부를 축적한 비밀까지 모두 펼쳐내 담았다.”

보도 섀퍼는 직접 자신의 삶에 적용하고 실천해서 밝혀낸 부의 축적 공식을 토대로 실제 강연과 다양한 컨설팅 사례들을 통해 누구에게나 현실적이고 즉각적인 조언이 될 수 있는 방법론을 찾아냈다.

돈을 버는 5가지 분야(직장인·노동자, 프리랜서, 투자자, 기업가, 전문가), 돈에 관한 사고방식을 점검하는 법, 달라진 시대에 돈을 버는 12가지 규칙, 5가지 분야에서 고소득을 이루는 방법 등 어떤 환경이나 조건에서든 ‘나는 어떻게 해야 더 빨리 돈을 벌 수 있을까?’에 대한 답을 보도 섀퍼 부의 레버리지를 통해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